상단영역

본문영역

BMW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연 '패밀리 이벤트' 성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MW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일 이틀 동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패밀리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앞으로도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4일과 5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일 이틀 동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일 이틀 동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패밀리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로 BMW코리아는 드라이빙 센터를 통해 자동차 극장을 비롯해 BMW 드라이빙 프로그램, 어린이 DIY 체험 등 가족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전문 인스트럭터가 모는 차에 동승해 트랙 주행을 즐길 수 있는 ‘BMW 택시 프로그램’을 상시로 운영했으며, 등학생 및 청소년을 위한 ‘고 카트 체험 프로그램’과 만 7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베이비 레이서’ 프로그램이 하루 3회(각 90분) 진행해 아이들의 참여율을 높였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자동차 문화체험’이란 콘셉트로 2017년부터 매년 5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