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니치 퍼퓸 '딥티크' 팝업 스토어 가로수길에 오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팬들을 위한 팝업 스토어가 열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딥티크 팝업 스토어에서는 딥티크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딥티크 팝업 스토어에서는 '인스퍼레이션 룸'을 꾸려 조향사와 아티스트의 자유롭고 예술적인 영감의 스토리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당 공간에는 딥티크 창립자들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레이션과 크로키 스케치를 전시한 ‘드로잉 아카이브’ 외에도 향수를 시각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이어 딥티크의 제품이 탄생하게 된 배경과 브랜드의 영감, 창작 등을 느껴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미리엄 바도의 집무실', 다양한 향수 원료들이 지니고 있는 아름다움과 향이 추출되는 연구실 '퍼퓸 랩'을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로수길 딥티크 팝업 스토어는 딥티크만의 향기 창조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며 "각각의 조향 과정에 따라 여행을 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대형 딥티크 향수 오브제로 장식된 포토 스팟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민트향과 제라늄의 꽃 향기가 어우러진 딥티크의 신제품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 ‘share your inspirations(당신의 영감을 공유해주세요)’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절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디저트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리지엥 감성의 아이스크림 카페가 운영되며, 이니셜 자수 서비스, 플라워 부케 증정, 인그레이빙 서비스, 민트 화분 증정, 캘리그라피 카드 서비스 등의 풍성한 주말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딥티크 가로수길 프래그런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딥티크 팝업스토어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