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인터넷면세점, 부부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시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오는 21일 부부의날을 맞아 예비·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어라 클럽'에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8일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가지로 나눠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의 일환으로 '이어라 클럽'을 서비스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8일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은 8일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으로 회원 유형을 구분한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는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인 만큼 부부의 날이 있는 5월을 맞아 서비스를 시작했다.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행 혜택, 구매 혜택, 제휴 혜택 등을 맞춤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속 유형에 따라 여행 혜택과 구매 혜택, 제휴 혜택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가능한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혜택 등을 받는다.

가입 승인은 청첩장, 통신사 결합 내역 등 가족관계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이뤄진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어라 클럽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유지가 되는 클럽으로 실적과 나이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는 다른 클럽과 달리 장기적으로 고객과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며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