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라, 플로럴 향 담은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여성 소비지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플로럴 향을 담은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구딸 파리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이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관심을 모았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9일 트렌디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룬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9일 트렌디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9일 트렌디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제공]

플로럴 계열의 향수는 그간 여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았다. 헤라 관계자는 "플로럴 향기에 스파클링한 그린 노트와 과일의 향기를 터치함으로써,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차별화된 향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이아몬드를 깎아놓은 듯한 스터드 포인트와 화려한 골드 캡&로고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구딸 파리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이 현대를 살아가는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조향한 향수다.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