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7일동안 열린 '청정라거-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가 7만명의 방문객을 불러들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9 센텀맥주축제 후원사로 참가한 하이트진로는 테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홍보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ㄷ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30일부터 6월 16일까지 17일간 진행된 청정라거-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 후원사로 참여해 테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홍보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행사 기간 ‘청정라거 테라 존’, ‘진로 & 참이슬 16.9도 존’, ‘이벤트 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하이트진로가 특별 후원사로 7년째 참가하고 있는 부산센텀맥주축제는 문화축제와 공연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축제로 부산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해 성장하고 있다. 테라 생맥주를 비롯해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형 이벤트와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다채로운 라인업의 공연까지 오감을 만족하는 즐길 거리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른 더위에도 불구 2019 센텀맥주축제에는 7만명의 관광객이 찾았다. 지난해 5만5000명과 비교해 크게 증가한 셈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1회 때부터 올해까지 후원사로 참여해 축제의 성장을 견인하며 홍보활동을 펼쳐왔다”며 “센텀맥주축제가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한다는 취지에 걸맞게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