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편한 사용법으로 빠른 수분 보강 효과" 고농축 앰플 시장서 각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하여 집에서의 간편한 제품 사용으로 샵에서 관리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하는 '홈 에스테틱 제품'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여러 뷰티브랜드가 간단한 사용법으로 에스테틱이나 클리닉에 가지 않고 피부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는 주력제품인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WTX Peel Effective Ampoule)'이  물광효과와 각질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선보여,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에게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꾸준한 수요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사진=플라멜엠디, AHC, 리엔케이 제공]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사진=플라멜엠디, AHC, 리엔케이 제공]

일명 '최화정앰플'로 불린 플라멜엠디의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여행시 소지하고 다니며 관리하기 좋은 앰플 1개입(2mL* 1ea) 타입과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1주일 전부터 집중케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앰플 7개입 (2mL*7ea) 타입으로 구분된다.

화장품 브랜드 AHC가 출시한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 역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보강할 고영양 앰플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은 보습·탄력·미백등 피부 고민별 효과적인 4가지의 발효 성분들을 28일, 총 4주 프로그램으로 맞춤 설계한 토탈 케어 앰플로 컨디션에 따라 집중 케어가 진행되는 에스테틱 전문 프로그램의 효과를 집에서 누릴 수 있다.

2010년 론칭한 이후 세포 컨셉의 셀 화장품을 꾸준히 선보여 온 웅진코웨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올해 초 고농축 탄력 앰플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을 선보였다.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피부 탄력의 연결 고리를 강화해 밀도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탄력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코어 존(Core Zone)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영양을 가득 품은 농밀한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 탄력에 좋은 유효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콜라겐의 손상으로 인해 늘어지고 무기력한 피부의 콜라겐을 정상적인 형태로 회복시켜 주어 팔자주름, 미간주름 걱정 없는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