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빽다방 인기 음료 아이스크림으로 만난다...홈플러스, ‘빽다방 아이스크림’ 3종 단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홈플러스가 빽다방·롯데푸드와 협업해 인기 음료를 리뉴얼해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딸기바나나·밀크·초코 등 3종의 음료를 파인크 컵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빽다방 아이스크림’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빽다방 아이스크림’은 홈플러스와 빽다방, 롯데푸드가 손잡고 여름철 빽다방에서 많이 팔리는 인기 음료들을 474ml 파인트(pint) 컵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빽다방 아이스크림’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빽다방 아이스크림’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딸바'로 불리는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를 새롭게 해석한 ‘딸기바나나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와 완전초코를 각각 리뉴얼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초코 아이스크림’ 등 3종이다.

앞서 2017년에도 홈플러스는 죠스바와 수박바를 파인트 컵 형태로 리뉴얼한 ‘죠스통’, ‘수박통’, 아맛나와 빠삐코를 빙수 형태로 리뉴얼한 ‘아맛나 빙수’, ‘빠삐코 빙수’ 등을 선보였다. 위 제품들은 지금까지 홈플러스 아이스크림 전체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심호근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고객이 사랑하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마트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품질과 가성비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