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라멜엠디, 유튜브 통해 '최화정의 피부특강' 공개...사용 리뷰에서 성분 분석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브랜드 '플라멜엠디'가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플라멜엠디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화정의 피부특강' 영상을 공개해 흥미로운 뷰티팁을 알렸다. 첫번째 영상에서 플라멜엠디의 바이럴모델인 최화정과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선여정이 함께한 것에 이어 두번째 영상에는 최화정이 자신만의 피부 주기 관리 팁을 공개했다.

플라멜엠디는 최화정의 피부특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1일 공개된 최화정의 피부특강 시리즈의 2편으로 흥미로운 뷰티팁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플라멜엠디는 최화정의 피부특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플라멜엠디는 최화정의 피부특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영상을 통해 최화정은 플라멜엠디의 주력 제품인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의 주요 성분을 꼼꼼히 리뷰하고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최화정은 몸의 컨디션이 변화하듯이 피부 컨디션도 변화하기 나름이며 이러한 변화의 주기를 관리해주고 해결해주는 솔루션으로 앰플을 사용한다면 피부 주기를 케어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탁월한 효과에 대해 설명하며 자칫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성분표를 쉽게 설명하기도 했다.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물광주사를 맞은 듯한 물광효과와 각질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에게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홈 에스테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플라멜엠디 관계자는 "값비싼 화장품이나 피부 관리샵에 다니지 않아도 집에서 주기적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꾸준히 사용할 시 달이 공전하듯 피부도 안정적인 주기로 케어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