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벅스, 시즌 한정 메뉴 '돌체 콜드 브루' 2달만에 300만잔 돌파...'상시 판매' 전환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인 '돌체 콜드 브루'가 출시 이후 두 달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스타벅스는 시즌 한정으로 나온 돌체 콜드 브루를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여름을 앞두고 4월 출시한 '돌체 콜드 브루'가 2개월 만에 300만잔이 팔렸다고 27일 밝혔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가 더해진 커피다.

스타벅스는  시즌 한정으로 나온 돌체 콜드 브루를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시즌 한정으로 나온 돌체 콜드 브루를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찬물로 14시간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아이스 커피 음료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 6월 콜드 브루 음료를 처음으로 선보인 이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콜드 폼 콜드 브루' 등 매년 여름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콜드 브루 메뉴 등장으로 스타벅스는 매년 6월에서 8월 음료 판매량이 평균 35%가량 늘어나는 등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스타벅스는 시즌 한정으로 나온 이 음료를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