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격 장마 돌입하자 제습기 판매 급증...전자랜드 "7월 제습기 구매 고객 위한 혜택 준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지난 24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자 제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전국적으로 7월 말까지 장마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라 제습기 수요도 등락을 반복할 것으로 보인다. 전자랜드는 여름철 제습기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휴 카드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과 캐시백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장마가 시작된 지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제습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주 대비 13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장마가 전국적으로 7월 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앞으로의 강수량에 따라 제습기의 판매도 등락을 반복할 것으로 예상보여진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장마가 시작된 지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제습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주 대비 13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장마가 시작된 지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제습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주 대비 13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이에 전자랜드는 위닉스, 위니아딤채, 캐리어, LG전자, 삼성전자, 쿠쿠전자, 전자랜드의 자체 브랜드(PB) 아낙 등 주요제조사의 제습기를 판매하고 나섰다. 특히 삼성·신한·KB국민·하나·현대·NH농협·BC카드로 결제하는 제습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50만원을,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요즘 가전시장의 흥행을 좌우하는 것은 날씨임이 또 한번 증명됐다”며 “전자랜드는 날씨의 변화를 유심히 살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빠짐없이 구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