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닭껍데기·소떡·베이비립' 사이드메뉴 3종 출시한 BBQ, '반짝' 선공개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명동점, 종로관철점, 홍대반가점, 대치본점, 자양강변점 등 5개 지점에서 한정으로 메뉴를 선 공개할 계획이다.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BBQ는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최근 유행 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를 준비햇다. 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낸 제품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 혹은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BBQ베이비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돼지갈비 후라이드 제품으로 시즈닝과 생강 등을 이용해 돼지갈비 립 특유의 잡내를 제거한 후 얇은 튀김옷을 입혀 BBQ올리브오일로 튀겨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프리카 시즈닝을 더해 이국적인 매콤한 감칠맛을 더해다.

BBQ소떡은 바삭하고 쫄깃한 떡 튀김과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고소한 치즈맛 시즈닝이나 달콤한 강정 소스 중 한 가지를 택해 즐길 수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선 공개 이벤트를 통해 미리 BBQ의 신제품을 즐겨보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