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여름 최고 히트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현대홈쇼핑에서 만난다..."일시불 할인 혜택에서 사은품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7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과 서큘레이터를 상품으로 3시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첫 론칭 이후 4회 방송을 진행했다. 1분당 약 26대가 판매돼, 총 5300여 대가 판매됐다. 매 방송마다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해 현재까지 총 29억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기록했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파세코 측은 기존 에어컨이 있는 가정에서는 자녀방과 같이 에어컨이 없는 방에 추가로 설치하거나, 1~2인 가구의 경우도 에어컨 설치 비용이 별도로 들지 않아 창문형 에어컨의 수요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이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이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며 “여름철 냉방 가전 시장에서 ‘창문형 에어컨’이라는 상품군이 새로 생겼을 정도로,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이 TV홈쇼핑 여름 가전 시장 주력 제품으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무더위로 집안에서 사용하는 냉방가전의 종류가 다양해 지고 있는 추세”라며 “창문형 에어컨과 같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가전 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방송 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 혜택과 파세코의 모기포집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인 알레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