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카카오 배그데이 진행..."10분 생존하면 쿠폰 팡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이 약 5주 동안 '카카오 배그데이 위드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해 10분 이상 생존하는 유저들에게 G마켓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은 10일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할인쿠폰 증정 및 100원 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 배그데이 위드 G마켓 행사는 8월 10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G마켓이 약 5주 동안 '카카오 배그데이 위드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 제공]
G마켓이 약 5주 동안 '카카오 배그데이 위드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 제공]

카카오 배그데이에 참가하기 위해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된다. G자켓은 배틀그라운드에서 10분 이상 생존한 유저에게 G마켓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인증번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G마켓 사이트 내 카카오 배그데이 위드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일 별 할인쿠폰 제공 수량은 총 2만 장이며, 사용 가능 기간은 쿠폰 발급일 기준 익일 23시59분까지다.

이와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굿즈를 단돈 100 원에 선보인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상품이 달라진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게임 이용자들이 많아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게임도 즐기고, 할인가에 쇼핑도 즐기는 1석 2조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