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롯데시네마서 맛 본다...인기 사이드메뉴 3종 입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hc치킨이 롯데시네마에 입점한다. bhc치킨은 자사의 인기 사이드 메뉴 3종을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단품 또는 팝콘 및 음료가 함께 나오는 콤보 상품을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릴 계획이다.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3종을 롯데시네마에 입점해 영화 관람객들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콜팝치킨과 달콤바삭치즈볼, 빨간소떡 등 3종류로 단품 또는 팝콘 및 음료가 함께 나오는 콤보 상품으로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3종을 롯데시네마에 입점해 영화 관람객들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3종을 롯데시네마에 입점해 영화 관람객들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는 이들 제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 직영관 19개관에서 16일 선보일 예정이다. 단 부산에 위치한 광복에서는 오늘 11일 먼저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시네마 광복에서는 11일 bhc치킨의 입점 메뉴를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펍 매장인 ‘Beer&Snacks'가 오픈돼 영화관 내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롯데시네마 입점은 영화 관람객들에게 색다르면서도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게 bhc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