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지막 할인 찬스' 롯데백화점, 여름 정기 할인 종료 앞두고 다양한 행사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한 롯데백화점이 세일 기간 종료를 3일 앞두고 다양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 기간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에는 단 하루 동안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백화점의 여름 정기세일 특별 행사 '40Show(사십쇼)'의 세 번째 상품으로 피부 관리 기구 '셀리턴 LED 마스크'가 등장한다. 셀리턴 LED 마스크는 40개 한정으로 할인가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 기간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 기간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앞서 롯데백화점은 ’40 Show’ 행사 기간 동안 피부 관리 기구를 포함해 ‘애플’의 ‘에어팟 2 무선충전모델’과 ‘삼성전자’의 공기청정기 등 3가지 상품을 최대 63% 할인해 판매하며, 행사 시작 1분 만에 완판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12일부터 16일까지 박홍근,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비너스 등 총 17개 침구/ 란제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침구 차렵/인견 & 인기 란제리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여름 침구인 차렵과 인견 소재의 침구와 란제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진도모피’, ‘에이드피요르’, ‘국제모피’ 등 6개 유명 모피 브랜드가 참여하는 ‘2019 모피 샘플 특가전’을 열어 샘플 상품을 최대 80%, 2019년 봄, 여름에 출시된 상품을 60% 할인 판매한다.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12일부터 ‘나이키 팩토리’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 의류, 운동화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슈즈 앤 백 페스티벌’을 열어 루이까또즈, 슈콤마보니, 락포트, 사만사타바사 등 인기 핸드백, 신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수입 주방 식기 행사도 진행된다. 리빙 전문관인 세종 엘큐브는 3일 간 포트메리온, 덴비, 폴란드 테이브웨어 등의 인기 주방 용품과 식기를 최대 84%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정동혁 수도권1지역장은 “롯데백화점은 이번 여름 정기 세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창립 40주년을 맞는 오는 11월에는 더 큰 행사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