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밀리의 서재, 데일리샷과 손잡고 맥주 첫잔 무제한 무료 제공..."책맥 통한 색다른 북캉스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밀리의 서재가 색다른 '북캉스'를 지원하기 위해 밀리 플레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이벤트를 펼친다. 밀리의 서재는 일명 '책맥'(책+맥주)을 통해 일반 독서 환경에서 벗어나 다양한 장소에서 독서를 체험하는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밀리의 서재는 데일리샷과 함께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밀리의 서재 모든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6개월간 진행된다.

밀리의 서재는 데일리샷과 함께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밀리의 서재는 데일리샷과 함께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정기구독 회원이 아니라 ‘첫 달 무료 회원’도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밀리 플레이스는 밀리의 서재와 데일리샷이 함께 선정한 서울에서 책맥하기 좋은 펍 60곳이다. 강남, 이태원, 홍대 등 서울 전역에서 각양각색의 분위기가 있는 펍들이 선정됐다.

밀리의 서재 이창훈 마케팅팀장은 “다소 어둡고 시끄러울 수 있는 펍에서는 다른 전자책 플랫폼보다 밀리의 서재가 적합하다”며 “밀리의 서재는 별도의 리더기가 없더라도 모든 스마트폰에서 독서가 가능하여 일상에서 편하게 펍에 들리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어 “텍스트로 된 전자책에서 나아가 국내 최초 전자책과 오디오북이 결합된 형태의 보이는 진짜 오디오북, 밀리 리딩북을 포함해 와지트 작가진과의 콜라보 도서 웹툰, 밀리툰, 도서를 기반으로 한 웹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어떠한 펍에서도 책맥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일리샷 측은 “책맥 또는 북맥 트렌드는 약 3년 전부터 있었는데, 해가 갈수록 점점 확장되고 있다”며 “이번 밀리의 서재와 6개월간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올여름에는 북캉스 등 혼족들의 대세 피서법으로 책맥이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밀리의 서재와 데일리샷은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료 제공 캠페인 외에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