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ENM 오쇼핑, 여름방학 맞아 500여가지 교육 상품 기획전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31일까지 '여름방학 페스티발' 통합 기획전을 열고, TV홈쇼핑 및 CJmall에서 도서, 어학 콘텐츠 등 500여가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7월 한달 간 다양한 홈스쿨링 상품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방학 페스티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7월 한달 간 다양한 홈스쿨링 상품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방학 페스티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은 7월 한달 간 다양한 홈스쿨링 상품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방학 페스티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최근 2주간(6/26~7/9) 유아동 도서와 교재 및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어학 상품 등 교육 상품의 주문량이 전월 동기(5/26~6/9) 대비 97%, 주문금액은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리틀팍스 영어 애니메이션 12개월권'은 지난 8일 하루 동안에만 CJmall에서 약 2억5000만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오쇼핑부문은 '여름방학 페스티발' 통합 기획전을 31일(수)까지 열고 유아동 도서, 어학 콘텐츠, 취미/놀이 교구 등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CJ 오쇼핑은 31일까지 기획전 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해 CJmall 적립금을 지급한다. 그 밖에도 상품별 7월 한정 추가할인 혜택과 5~7% 청구할인 및 무이자 혜택(일자별 카드사 상이)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송미정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팀장은 “자녀들에게 공부 습관을 길러주기에 최적인 여름방학 시기에 맞춰 인기 홈스쿨링 상품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기획·소싱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