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포도·자두·초록사과 등 '여름 과일 기획전' 나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포도·자두·초록사과 등 풍부한 수분을 함유한 여름 제철 과일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22일 여름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의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은 특유의 달콤한 향과 함께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으로 지친 여름에 꼭 필요한 포도, 자두와 초록사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는 22일 여름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22일 여름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사측은 이번에 선보인 자두는 달고 상처가 나지 않은 제품으로만 엄선했으며, 초록사과 역시 안동·영주·문경·충주 등 유명 산지에서 엄선한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마이홈플러스신한, 신한BC, 홈플러스삼성, 삼성 카드 등 제휴카드를 활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형석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더운 날씨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과즙의 여름철 과일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판매량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