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24명에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 수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방가족 지원을 위해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장학금 증서를 전달하고 직접 고른 책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서울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하이트진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김인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작은 정성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신 자랑스런 소방관의 자녀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소방관과 가족 여러분을 응원하고, 소방관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은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한방울 장학금 지원사업은 각 지역 소방본부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들의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최종 22가족, 총 24명을 선정했다.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에게는 10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장학금 지원과 힐링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단발적 장학금 지원이 아니라 선발된 자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년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