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라이언·어피치·튜브 미니케이크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미니케이크 3종을 판매하는 등 디저트 라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6일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이디야커피 미니 케이크 3종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6일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6일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라이언 미니 케이크, 어피치 미니 케이크, 튜브 미니 케이크로 구성된 디저트 라인은 캐릭터에 따라 각기 다른 맛으로 출시됐다.

라이언 미니 케이크는 모카 크림을 겹겹이 쌓아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어피치 미니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의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딸기 무스를 더했다. 튜브 미니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패션 후르츠 무스를 더해 열대과일의 풍미로 특징을 차별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카카오프렌즈와 다양한 방법으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 더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