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베이코리아, 지역서점과 상생 위해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 출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독서 장려 캠페인 '99그램 에디션'을 동시 출간한다. 이베이코리아는 권당 무게 약 99g으로 편의성을 높인 한정판 도서를 통해 지역서점과 상생을 도모할 방침이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열린문고 등 경기도 김포와 인천 일대 19개 지역서점과 함께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을 동시 출간한다고 7일 밝혔다. 99그램 에디션을 지역서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베이코리아가 독서 장려 캠페인 '99그램 에디션'을 동시 출간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독서 장려 캠페인 '99그램 에디션'을 동시 출간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 선보인 99그램 에디션은 책 한 권을 여러 권으로 나눠 권당 무게 약 99g으로 제작한 한정판 도서로 휴대성을 높여 대중교통 이용 시간 등 틈새 독서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을 4권으로 나눈 특별판과 기행노트 1권으로 구성됐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해서는 유럽도시기행 4권과 노트 1권 외에 여행용 파우치 9종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와함께 G마켓과 옥션에서 이달 31일까지 올해 상반기 베스트셀러 도서를 할인 판매하는 '북캉스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문학·인문·경제 등 다양한 분야별 베스트셀러 총 120종을 마련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 결제인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에서는 신한·현대·KB·NH·씨티·하나 카드로 결제 시 매일 최대 15%, 삼성카드는 7%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옥션에서도 신한·KB·NH·하나카드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