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기다림 없이 집에서 편하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커머스업체 쿠팡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쿠팡은 20일 갤럭시노트10 사전 개통 시점에 온,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먼저 상품을 집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상품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예상 일자를 미리 공지하고, 배송 전날 문자메시지를 통해서 새벽배송, 로켓배송 등의 예상 시점 또한 안내할 계획이다.

이커머스업체 쿠팡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쿠팡 제공]
이커머스업체 쿠팡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쿠팡 제공]

갤럭시노트10은 6.3인치 일반모델과 6.8인치 플러스(Plus) 모델로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화이트, 아우라 블랙, 아우라 핑크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쿠팡 관계자는 "샐럭시노트10 사전 예약을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간에 줄을 서서 상품을 받을 필요 없이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공통 사은품 등을 포함 국민, 현대 등 카드결제시 쿠팡캐시 12%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어 쿠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라온 ‘새로운 갤럭시노트10을 쿠팡에서 사면 좋은 이유’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갤럭시노트10을 로켓배송을 통해 그 어떤 판매처보다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이며 "향후에도 핫한 인기 신상품을 사전예약서비스 통해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에게 이전에 없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