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오늘 GS홈쇼핑에서 안마의자 세계 1위 기념 ‘팬텀Ⅱ 코어’ 특별전 방영...핵심기능 그대로, 가격은 대폭 낮춘 신제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2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드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28일 오후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등극을 기념해 이달 출시한 신제품 ‘팬텀Ⅱ 코어’의 특별전을 방영한다.

팬텀Ⅱ 코어는 팬텀Ⅱ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부담으로 렌탈을 주저하던 고객들을 위해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일부 기능을 덜어내 합리적인 가격에 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

안마의자 팬텀Ⅱ CORE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팬텀Ⅱ 코어에는 기존 팬텀Ⅱ의 핵심기능이 그대로 담겼다.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이 적용됐다.

무중력,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총 23가지가 탑재됐다. 

특히 이날 GS홈쇼핑 특별전에서는 벤츠 GLC 300 SUV 차량 1대와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침대 프레임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100세트 등 총 4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연락처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팬텀Ⅱ 코어 3대와 현금 100만원을 받게 된다. 제품을 설치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사은품도 2개씩 증정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쓸 수 있도록 팬텀Ⅱ 코어를 비롯한 전 안마의자 모델에 업계 최장인 5년 무상A/S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