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띵라이브' 통해 덴마크 왕실서 사용하는 '밤보기저귀' 최대 61%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29일 오후 6시30분 '밤보기저귀'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통해 밤보기저귀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밤보기저귀는 흡수가 잘되는 식물유래 원료로 80%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흡수체를 사용하고 있다. 탄력있는 유아용 스트레치 밴드를 사용해 사용자의 불편을 줄였다. 여기에 샘방지 기능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다.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29일 오후 6시30분 '밤보기저귀'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밤보기저귀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팬티형과 ‘밤보드림’ 밴드형, 팬티형 4가지 종류의 기저귀가 있으며 사이즈는 1~6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3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물놀이 장난감 (토미투미 해파리)을 증정하고, 1~3단계 구매자에게는 목튜브도 추가 증정한다. 

NS홈쇼핑은 띵라이브를 진행하는 띵지기들에게 재미있는 댓글을 보내주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김가혜 NS홈쇼핑 e리빙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밤보기저귀는 청정지역 덴마크에서 온 친환경 기저귀이자 세계 최초 노르딕 에코라벨 인증받은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한 기저귀로 소중한 우리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육아 맘들이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