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월드스타 리한나의 색조 브랜드 '펜티 뷰티'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은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만든 색조 화장품 브랜드 펜티 뷰티(FentyBeauty)를 오는 9월 3일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펜티 뷰티는 지난 17년 리한나와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9월 3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2곳에 동시 입점한다.

롯데면세점은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만든 색조 화장품 브랜드 펜티 뷰티(FentyBeauty)를 오는 9월 3일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공식 파트너로서 펜티 뷰티의 국내 진출을 기념하여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마스터 클래스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리한나의 마스터 클래스는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특별한 행사로 오는 9월 17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VIP 고객 등 600명의 인원을 초청한 이번 클래스에서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와 ‘헥터 에스피날’이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메이크업 테크닉, 그리고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펜티 뷰티는 ‘모두를 위한 뷰티’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을 위한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펜티 뷰티의 작년 글로벌 매출은 5,3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빠른 속도로 사업 규모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 시장과 면세업계에 최초로 진출하게 된다. 롯데면세점에서는 명동본점과 잠실 월드타워점, 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리한나의 ‘펜티 뷰티’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뷰티 클래스를 기획하는 등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아시아 No. 1 면세업자로서 앞으로도 해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해 내외국인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