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스마일배송 특가로 밀레 청소기 구매하세요"...선착순 사은품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은 밀레의 고성능 진공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 'C3 파워라인' 시리즈를 최대 35%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한편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대표 상품인 'C3 캣앤독 파워라인/레드'는 기존 대비 3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파켓브러쉬와 헤파필터를 각 1개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밀레 제품을 구매한 후 G마켓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전 고객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스마일배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SS사업실 송승환실장은 "G마켓 스마일배송관의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0% 늘어나는 등 수요가 늘고 있다"며 "생활용품과 가공식품을 비롯 가전, 패션뷰티, 유아동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주문한 다음 날 묶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편의성이 스마일배송의 꾸준한 성장 비결"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