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손보,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에 '초보면허 안전운전 실습교육' 진행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11.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대학생 봉사단을 대상으로 '초보면허 안전운전 실습 교육'을 펼쳤다. 

한화손해보험은 11월 22일 오후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자리 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50여명에게  ‘초보면허 안전운전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6개조로 편성된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은 전문강사에게 오리엔테이션을 받은 후 △차량 기본 조작방법과 안전운전 인지능력 향상 △가속도에 따른 제동 코스 △핸들링 코스 △오프로드 코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안전운전 실습 교육' 중인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사진=한화손해보험]

지난 5월, 발대식 후 ‘안전운전’을 테마로 활동하고 있는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은 수도권 대학캠퍼스에서 또래 초보면허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블로그나 SNS를 활용하여 교통안전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화손해보험은 2016년 이후 올해로 4기 봉사단 150명을 모집해 대학생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올해 자동차보험 손해율이 급상승하며 이에 따른 사회적 비용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회사는 교통사고 경감을 위해 초보면허 운전자들의 올바른 운전 습관은 물론 준법 정신도 함양시키고, 나아가 교통 안전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