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프존, 굿네이버스에 저소득층 아동 위한 후원기금 전달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12.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골프존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기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골프존은 17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총 7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및 기금을 전달하기 위한 '2019~2020년 골프존 국내아동지원 후원물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혜선 본부장(좌측에서 세 번째)에게 골프존 송영범 사업부장(좌측에서 네 번째)이 골프존의 '팔도페스티벌 시즌4 DREAM CC 버디편' 이벤트를 통해 마련한 버디 후원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이날 행사에는 송영범 골프존 사업부장,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 팀장, 문상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유혜선 굿네이버스 본부장, 홍상진 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사무국장, 박인용 특별후원팀 팀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프존은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기 위해 '팔도페스티벌 시즌4 DREAM CC 버디편' 이벤트를 진행했다.

약 3만 4000명, 약 14만 라운드로 역대급 참가자 및 라운드 수를 기록한 팔도페스티벌 시즌4에서 총 34만개의 버디 수에 100원을 곱해 3400만원 가량의 버디기금을 마련했으며, 골프존에서 추가로 두 배의 버디기금을 마련해 68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모았다. 또 이번 이벤트에 동참한 80여명의 개인 버디기금 기부자가 전달한 200만원의 후원금을 더해 최종 7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송영범 골프존 GS사업부 부장은 "먼저 뜻깊은 후원기금 마련에 동참해주신 골프존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후원물품 및 후원금 전달을 통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따듯한 마음의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존은 개인 버디기금 기부자에게 골프존 땡큐레터, 굿네이버스 기부금 영수증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은 이번 기부로 기업 중에서는 처음으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더네이버스클럽은 나눔을 통한 좋은 변화를 이끄는 굿네이버스 특별회원 모임으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된 회원들의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며 기부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전세계 곳곳에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