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축은행중앙회,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 기증하고 배식봉사 활동 나서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20.01.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저축은행중앙회가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을 기부하고 배식 활동에 나섰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 기부와 함께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은수 저축은행중앙회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윤승임 아현노인복지센터장과 김종오 공덕동장 등이 참석했으며, 모두 한마음이 되어 지역 어르신을 위해 떡국 나눔 배식봉사를 진행했다.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 하은수 전무(좌측)와 윤승임 아현노인복지센터장(가운데)과 김종오 공덕동장(우측)이 21일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서 후원물품을 기부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하은수 전무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떡국이라도 한 그릇 대접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지역 주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나누도록 중앙회와 저축은행이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매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저축은행업계와 함께 약 8톤 규모의 양파를 기부하였고, 12월에는 서울 마포노인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결연을 맺어 거동이 불편한 지역 어르신을 위해 배식봉사, 도시락 배달봉사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강원도 산불 피해자 성금 기탁과 1사1교 자매결연학교에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