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금융, 화훼농가 지원 위해 NICE평가정보 임직원들에게 꽃 나눔 행사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20.02.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최근 입학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며 여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NH농협금융지주가 NICE평가정보 임직원들에게 꽃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NH농협금융지주는 송수일 리스크관리부문장과 직원들이 17일, 영등포구 소재 NICE평가정보 본사에서 코로나19 발생으로 침체된 화훼 소비 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NICE평가정보 임직원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17일, 화훼소비 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NICE평가정보 임직원 대상 꽃 나눔 행사’에서 NH농협금융 송수일 리스크관리부문장(사진 왼쪽에서 3번째)과 NICE평가정보 신희부 대표이사(왼쪽 4번째) 등 임직원들이 행사 종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제공]

이번 행사는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500여명의 NICE평가정보 임직원을 대상으로 장미와 안개꽃을 나눠줬다. 

송수일 NH농협금융 리스크관리부문장은 이 자리에서 화훼소비 진작과 사무실 환경 개선을 위해 범농협이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1T1F(1Table 1Flower)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는 "화훼농가의 어려움이 그 어느 때 보다 크다는 것에 공감한다"며 "화훼농가를 살리기 위한 꽃 소비 촉진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화답했다. 

NICE평가정보는 NH농협금융과 신용평가시스템 구축 등 오랜기간 끈끈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국내 최고의 금융인프라 기업으로, "이번 행사로 화훼농가 지원 뿐 아니라 양사의 유대관계가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농협 관계자는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