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네즈, 피부 고민 지우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라네즈 래디언-C 크림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일반적인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화되기 쉬운 성분인데 반해 ‘래디언-C 크림’은 pH 약산성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시킨 혁신적인 비타민 화장품이다.

특히, ‘래디언-C 크림’은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i]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한편,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