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피디, 환경직공무원·환경연구사 시험 대비 ‘환경공학개론’ 신간 출간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김천엽 대표)가 2020년 환경직공무원, 환경연구사, 군무원, 환경직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알기 쉽게 풀어쓴 환경공학개론’ 신간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밝혔다.

본 수험서는 단원별 중요도에 따라 고득점을 위한 핵심 이론과 실전 대비 출제 예상 문제를 함께 수록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에 바로 적용함으로써 ‘단권화’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고 이로써 효율적인 학습 진단을 통해 단기 합격을 노릴 실력을 키울 수 있게 고안되었다.

에듀피디, 환경공학개론 서적 출간 [사진제공=에듀피디]

또한,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별 ‘과년도 환경공학개론 최신 기출문제 6회분’을 수록해 실전에서의 난이도를 실제로 익히면서 기출유형을 파악하고 정답 및 상세 해설집을 통해 수험생 스스로 실력체크를 하고 오답 노트 학습까지 이어 나감으로써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필수적으로 암기해야 하는 부분을 효과적으로 볼 수 있도록 ‘두문자 암기법’을 교재에 적용했기 때문에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키면서 수험생 입장에서 빠르게 주요 빈출 유형과 중심 이론을 정립해 나갈 수 있어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 교재는 환경공학개론 과목을 준비중인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환경공학 기초 필수 개념부터 환경공학 관련 법칙 등 자주 쓰이는 공식과 이론 자료를 한 번에 모아두고 정리해준 입문 파트를 수록해 공무원 시험 준비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알기 쉽게 풀어쓴 환경공학개론’ 교재의 저자이자 에듀피디 환경공학 전임 전나훈 교수는 “본 수험서를 통해 수험생 누구나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접근이 가능하도록 돕고자 했으며, 가독성을 높이고 마치 강의를 듣는 것처럼 읽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구어체를 사용하였다”며 “꼭 알아야 하는 주요 내용은 도표 및 두문자를 활용하여 수험생 스스로 개념을 정리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본 이론과 함께 수록한 최근 출제 유형을 반영한 단원 별 예상문제와 실전을 준비할 수 있는 기출문제와 해설을 통해 안정적으로 합격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 교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환경 기초단위 및 환산공식 등 기초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립할 수 있는 ‘환경공학 기초단위 특강’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재능기부 무료특강을 선보이며 환경공학 기초지식이 부족한 전공자 혹은 비전공자의 수월한 학습에의 입문을 돕고 있다.

에듀피디의 ‘알기 쉽게 풀어쓴 환경공학개론’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