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출시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20.03.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우리은행이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직장인에게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 

우리은행은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또 출시기념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한도 조회하고 경품받자!'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동일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급여이체 0.3%p, 우리카드 이용 0.2%p 등 최대 1.10%p 까지 금리우대 가능하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비대면으로 판매중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하나로 통합한 상품으로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는 ‘대출한도를 조회한 고객’ 및 ‘실제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원), 영화예매권 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 총 14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 혜택을 확대하고, 바쁜 직장인들의 영업점 방문 부담을 줄이는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해 출시한지 1주일만에 日판매 실적 100억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며, 앞으로도 판매채널을 확대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