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클럽대항전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유저간에 경쟁과 협력을 통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모드인 '클럽 대항전'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신규 콘텐츠 ‘클럽 대항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클럽 대항전은 실시간 클럽 경쟁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클럽 대항전 낚시터에 매주 3마리씩 랜덤으로 선정되는 목표 어종을 잡을 수 있다. 목표 어종 별로‘피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가장 높은 클럽이 높은 랭킹을 차지하게 된다.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클럽 대항전 업데이트 실시. [사진=넷마블 제공]

대항전 종료 후 모든 클럽은 피쉬 포인트 순위에 따른 트로피와 보상을 받게 되며, 획득 트로피에 따라 등급이 부여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네임드어 5종을 포함한 대항전 물고기 총 70마리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낚시장비 4종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피싱스트라이크’의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개인 혹은 팀이 되어 진주를 획득하고 진주 개수에 따라 골드, 자동 낚시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주년 진주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칸마다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하고 보드 칸에 해당하는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