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마구마구' 프로야구 개막 이벤트도 팡파르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0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2020 프로야구 KBO리그 개막이 어린이날로 늦춰진 가운데 넷마블이 시즌 스타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PC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에 2020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즌오픈 스타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시즌오픈 마구스타’를 획득해 최고등급인 블랙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블랙 교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이 '마구마구'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오는 20일까지 접속하면 유료 치어리더 카드(30일) 1개, 6레벨 부여권, 유망주 5단계 성장권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체형 아이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형 훈련 재료 ‘레시피’ 아이템을 9이닝 게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어 체형 시스템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6일까지 메인로비의 '마구뉴스'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션 당 250보석을 얻을 수 있다. 지난 4주간 진행됐던 엘리트 포인트 20배 획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