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화, 2020 몽드셀렉션서 '천수삼 농축차·초정탄산수' 대상 영예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국제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일화는 15일 인삼제품 '천수삼 농축차'와 탄산수 '초정탄산수'가 국제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국제 품평회로 매년 80여개국에서 출품된 건강식,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중에서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제품 2종이 국제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일화 제공]

대상을 받은 천수삼 농축차와 초정탄산수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천수삼 S, 진스트소프트 캡슐, 스타크릴오일은 금상을, 맥콜과 천연사이다도 은상을 받았다. 천수삼 농축차의 경우 올해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 40여개국에 국내 인삼 제품을 수출하고 품질을 널리 알려온 일화는 KGMP 설비를 갖춘 일화 춘천GMP인삼공장에서 50년 가까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인삼· 홍삼 농축액, 인삼차, 인삼정과, 인삼 및 홍삼 캡슐, 스틱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올해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을 통해 일화의 뛰어난 상품력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 및 음료를 연구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화는 온라인 전용 건강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통해 홍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