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2020 국가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브랜드' 선정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NS홈쇼핑이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2020국가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브랜드에 선정됐다.

NS홈쇼핑은 14일 ‘2020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국가 브랜드 대상’은 국가 경쟁력의 핵심 구성 요소인 산업 브랜드 35개, 도시 정책 농식품 브랜드 25개 부문에 걸쳐 최고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NS홈쇼핑이 '2020국가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켰으며 특히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자체 품질 보증 시스템 개발을 통해 유통산업의 핵심인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해 왔다. 

NS홈쇼핑은 이같은 품질관리력으로 얻은 소비자 신뢰를 가장 큰 경쟁력으로 내세워 신상품을 발굴하고, 중소기업의 안전하고 올바른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선순환 고리를 이어오면서 홈쇼핑 시장의 품질 신뢰도를 높이는데도 기여해왔다고 설명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2020 국가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에 당사가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NS홈쇼핑 브랜드력의 핵심은 고객신뢰이다.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담보로 한 상품의 재구매라는 순환 구조의 소비가 끊기지 않도록 NS홈쇼핑은 앞으로도 품질관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