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웨이가 7존 폼 탑퍼로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주는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15일 인간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과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CMK/Q/SS-S04M)’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CMK/Q/SS-S04M)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를 탑재해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806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아주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그쉘과 타공 구조의 폼을 적용했다. 이는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는 구김과 보풀이 적고 생활오염에 강한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대비 패딩 솜 함유량을 160% 증대해 탄성도 높였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는 렌탈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줘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넉 달에 한 번씩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홈케어닥터는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전문가로 환경가전 서비스 전문가 코디, 코닥과는 구분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