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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긴급재난지원금 ARS·콜센터 신청 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5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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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하나카드가 기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받는다.

하나카드는 자동응답시스템과 고객센터를 통해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ARS와 고객센터를 통한 지원금 신청은 시스템 점검 시간인 오후 11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12시30분을 제외하고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자동응답시스템(ARS)과 고객센터를 통해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받는다. 하나카드 CI. [사진=하나카드 제공]

ARS 신청은 비밀번호, 본인인증 등의 과정을 거쳐 신청할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한 신청은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은 긴급재난지원금 전용 ARS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ARS와 고객센터 24시간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이 필요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을 통한 신청이 어렵거나 영업점 등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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