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리온, 부담 없는 양과 가격으로 가성비 높인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리온이 부담 없는 양과 가격으로 가성비 높인 실속스낵 '도도한 나쵸'의 미니 사이즈 버전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1/3로 줄여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달콤한 양파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입맛 당기는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어니언 맛과 치즈 풍미에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치즈 맛 두 가지로 출시했다. 대중적인 양념 맛이 일상 간식으로 즐기기에 적격이라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 중 하나로, 61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천원에 즐길 수 있다. ‘치킨팝’, ‘감자속감자’, ‘도도한 미니미 나쵸’ 등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는 그램당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높이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쭉한 형태의 패키지를 차용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기존 도도한나쵸가 진한 풍미와 바삭함으로 맥주 안주 등으로 인기가 많았다면,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깔끔한 양념의 조화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며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미니사이즈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