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X오정세 신규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상쾌환의 모델 배우 혜리와 오정세가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의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SNS 등에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X오정세 신규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사진=삼양그룹 제공]

삼양사가 공개한 이번 메이킹 필름은 배우 혜리의 발랄한 모습과 오정세의 능청스러운 연기 장면이 주 내용으로 구성돼 유쾌한 촬영장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즐거운 촬영 분위기에서 두 배우가 진지하게 대본 리딩에 집중하는 색다른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상쾌환은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을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지난 1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상쾌환은 이번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 상쾌환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쾌환 관계자는 "배우 혜리와 오정세의 찰떡궁합 케미가 기존 20~3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상쾌환은 향후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숙취해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