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3년 연속 패션쇼핑몰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6.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소비자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이끌어낸 점을 높이 평가받아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패션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 아울렛에 따르면 4일 조선비즈가 주최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소비자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1관 개관을 시작으로 2004년 2관, 2012년 3관을 차례로 열었으며, 2013년 9월에는 총 3개 관으로 이뤄진 '마리오 패션타운'을 완성했다.

마리오 아울렛 전경 사진. [사진=마리오 아울렛 제공]
마리오 아울렛 전경. [사진=마리오 아울렛 제공]

현재 마리오아울렛에는 5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키즈 테마파크, 서점, 리빙, F&B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

마리오 아울렛은 2018년 4월 대대적인 전관 리뉴얼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능동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형 콘텐츠와 일상 속 힐링을 가능하게 하는 문화 휴식공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몰링 공간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마리오아울렛의 온라인 쇼핑몰인 ‘마리오몰’은 한 달에 180여만명의 고객이 찾는 합리적 가격의 쇼핑 플랫폼으로 급부상했다. 

온라인 마리오몰의 월 방문객은 전년에 비해 60% 신장했고, 회원수는 전년 대비 43%나 증가했다. 마리오몰은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지난해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