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홈쇼핑 판매...임영웅 포토카드 '득템' 기회도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6.0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청호나이스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ALWAYS)’의 홈쇼핑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아울러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10, 15일 CJ오쇼핑플러스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가 올해 3월 말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00대를 돌파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홍보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제품의 전원이 꺼졌을 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기존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 외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추가로 소개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을 활용해 제작된 것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 그리고 여분의 필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최근 각 개인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외부 활동 시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이 단독으로 판매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