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전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설화수 제공]

편견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유한 여성들의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아름다움은 자란다’의 의미를 전달한다.

클래식과 바이올린계의 거장 ‘정경화’, 연기를 향한 오랜 열정과 깊이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 22년 차 톱모델이자 워킹맘인 ‘송경아’, 고유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가고 있는 밴드 새 소년의 보컬 ‘황소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전파하는 능동형 캠페인이 되기 위해 SNS 콘텐츠를 운영한다. ‘나만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토리 영상’의 자동 제작을 지원하고, SNS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중점 추진 전략으로 ‘옴니 디지털 루프’ 구현과 ‘고객 경험 강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선정한 바 있다.

설화수는 이번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의 생애에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