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채은정 란제리룩, "화보 여신은 바로 나"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2.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채은정이 란제리룩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화제다. 최근 자신이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제이핏’에서 채은정은 란제리룩 피팅 모델로 나서며 봄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사진은 루즈핏의 흰 셔츠 안에 블랙 브라를 매치한 채은정의 란제리룩. 전혀 다른 색의 대비로 채은정의 풍만한 가슴 곡선이 더욱 잘 드러나 있다. 셔츠의 단추는 가슴팍 아래까지 풀려 있으며, 여기에 짙은 컬러의 스키니 진을 입어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가미했다.

하의실종 패션 역시 돋보인다. 화이트 니트 상의를 걸친 채은정은 아래쪽은 아무것도 안 입은 듯 늘씬한 다리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있다. 또한 상의의 루즈한 핏 탓에 쇄골과 풍만한 가슴라인이 살짝 노출되어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하고 있다.

채은정은 걸그룹 ‘클레오’의 전 멤버로, 그룹 해체 후 솔로 활동을 해왔다. 가수 활동을 접은 뒤 한동안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으나, 최근 ‘제이핏’의 CEO로 나서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연예인 쇼핑몰로서 상위에 랭크되는 등 성공적인 사업 결과를 거두고 있다는 후문.

또한 제이핏 화보 외에도 최근 다이어트 책 ‘키니야 놀자’를 위해 촬영 차 보라카이에 가서 환상적인 화보를 찍기도 했다. 보라카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채은정은 보다 관능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눈을 감은 채 물 위에 떠서 누워 있는 모습, 숲속에서 미니 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 해변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 등 좀 더 과감하고 원초적인 느낌이 강하다.

한편 3월에 출간될 예정인 ‘키니야! 놀자’는 댄스 다이어트를 콘셉트로 하여 각 부위별 집중적인 살빼기 방법과 여러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태닝, 비키니와 관련된 코디, 헤어 등 여성들이 관심 있어 하는 다방면의 뷰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채은정의 란제리룩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한 베이글녀가 여기 있었네” “그동안 뭐하나 했더니 사업으로 성공하셨군” “몸매관리, 미모 관리 정말 잘한 것 같다” 등 채은정의 왕성한 활동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윤서기자

<기사더보기>

'길라임'  하지원,  T 팬티의 민망한 추억

신세경 속옷화보, 청순글래머의 진수를 보여주마!

남녀가 잘생겨야 성공한다고 웃기는 소리!

남희석, 아내 덕 보고 산다고? 이렇게 억울한 일이!

김혜수 화끈한 상의실종, 아무나 할 수 없다

오 이런 칫솔을 욕실에 그냥 두고 있다굽쇼?

남자가 뜨거운 열탕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하는 이유

전지현 청바지 화보 그 몸매 어디 가나!

당신의 똥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똥의 건강학

입냄새를 보면 당신의 병을 알 수 있다

'쩍벌남' 피해 남에게만? 내몸도 탈난다!

휘성 식단 따라하면 나도 근육맨 될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