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8.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가 상품 기획전’과 ‘특별 할인 혜택전’ 및 ‘유명 브랜드 스페셜 할인전’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우선 마리오아울렛 각 관 각 층에서는 특가 상품 기획전이 열려 다양한 상품을 단돈 ‘4만원’에 마리오아울렛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본 특가전에 참여하는 여성 브랜드로는 △모조에스핀 △CC콜렉트 △에고이스트 등이 있으며 남성 브랜드로는 △지오지아 △코모도 △바쏘옴므 등이 있다. 이밖에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리바이스 △폴햄 등의 브랜드가 본 행사에 참여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각 매장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전이 개최되어 △아이잗바바 △지고트 △톰보이 △지오송지오 △바쏘 △지프 등의 브랜드 상품을 10%부터 30%까지 현재 가격에서 일주일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유명 브랜드 스페셜 할인전이 열려 ‘구호’에서는 S/S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2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1층의 ‘쁘렝땅’에서는 역시즌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에서도 할인전이 개최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남성정장 사계절 상품전이 열려 ‘지오지아’와 ‘킨록2’의 정장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패밀리 대전도 진행되어 ‘스케쳐스’와 ‘프로스펙스’의 전 품목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럭셔리부띠끄 명품 초대전이 전개되어 △프라다 △발렌티노 △버버리 △구찌 △생로랑 △페라가모의 명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