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심플리시티의 미학 담은‘Uniqlo U’ 2020 F/W 컬렉션 9월 18일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8.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심플리시티 미학을 우아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담아낸 ‘Uniqlo U’ 2020 F/W 컬렉션을 오는 9월 18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서 그의 팀과 함께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매일 입는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가 오는 9월 18일 심플리시티 미학을 우아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담아낸 ‘Uniqlo U’ 2020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도 세련된 아이템을 제시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철학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

‘Uniqlo U’ 2020 F/W 컬렉션은 깊이감 있는 뉴트럴 톤의 색상을 다채롭게 활용하면서도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톤 다운 컬러를 더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클래식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렉션 라인업은 여성용 32개, 남성용 30개, 액세서리 4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테일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여성복 라인업은 간결한 아름다움을 우선시하는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깔끔하고 기능적인 아이템 위주의 모던한 착장을 완성했다. 뉴트럴 톤 색상을 풍부하게 사용한 기본 아이템과 간절기 의류로 구성했으며,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동시에 디테일한 요소를 추가해 멋을 더했다.

나아가 새틴 및 비스코스 등 광택이 나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체에 딱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정제된 심플함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우아한 볼륨감을 살린 롱 패디드 코트, 릴랙스 핏의 빈티지 원피스와 니트류, 매니쉬한 감성을 잘 살린 울 블렌드 저지 재킷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세련된 따뜻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라인업은 수십 년 전의 유러피안 유스 컬처와 스트릿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박시한 핏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클래식 룩, 스포츠웨어 룩이 주를 이룬다. 블랙, 화이트, 다크 블루 색과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뉴트럴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짙은 오렌지, 보르도 레드처럼 강렬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코듀로이, 울 블렌드 후리스, 울 저지 등 따스한 질감의 소재를 통해 아늑한 감성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코듀로이 소재의 패디드 블루종은 캐주얼한 실루엣과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으며 울 블렌드 후리스 재킷은 쌀쌀한 날씨에 대비해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놓치지 않았다.

이 외에도 방풍 기능을 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하프 코트, 부드럽게 기모 처리되어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후리스 셔츠 재킷 등이 출시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