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 밀크티 및 라떼 베리에이션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달콤이 계절감 있는 원재료를 활용해 가을에 어울리는 밀크티 및 라떼 베리에이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가을과 함께 물드는, 한 잔'을 콘셉트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즌 음료 4종은 계절감을 살린 원재료와 메뉴 구성으로 깊어질 수록 매력적인 가을의 특징을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 가을 신메뉴 포스터 [사진=달콤 제공]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 가을 신메뉴 포스터 [사진=달콤 제공]

달콤의 시그니처 음료인 ‘큐브 시리즈’의 가을 버전인 ‘밀크티 큐브’는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밀크티를 얼린 큐브에 따뜻한 우유를 부어 천천히 녹여 마시는 음료다. 시간이 지날수록 큐브가 녹으면서 깊고 진해지는 풍미와 깔끔한 뒷 맛이 특징이다. ‘밀크티 블렌디드’는 향긋한 밀크티와 부드러운 우유를 갈린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수확의 계절을 맞아 제철 곡물을 활용해 건강과 담백함을 강조한 라떼 신 메뉴도 출시됐다. ‘햇쌀라떼’는 쌀의 고소함과 플레이크의 바삭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담백한 쌀음료로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이 없다. 고소한 햇쌀라떼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한 ‘햇쌀 카페라떼’는 곡물 라떼의 건강한 맛에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를 더했다.

가을의 매력을 달콤하게 담아낸 이번 가을 신 메뉴는 15일부터 전국의 달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적인 매력보다 부드럽고 담백함을 강조한 이번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의 이번 가을 신 메뉴와 함께 깊어가는 계절의 정취를 더욱 달콤하게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달콤은 이번 가을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테이블오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8일까지 달콤 멤버십 앱 내 테이블오더로 가을 신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달콤의 베스트셀링 메뉴인 큐브 시리즈의 반값 할인 쿠폰이 앱 내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