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캐릭터 디자인의 홈웨어 룩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2.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니클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홈웨어 룩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집에서의 시간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피너츠(Peanuts)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여성용 홈웨어 라인과 홈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클로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 연출샷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 연출샷 [사진=유니클로 제공]

먼저, 상하의 세트로 맞춰 입을 수 있는 ‘피너츠 홀리데이 후리스 세트’는 포근하고 따뜻한 후리스 소재의 파자마로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으며, 화이트, 옐로우, 브라운의 3 가지 컬러로 선택 가능하다. 매끄러우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을 즐길 수 있는 플러피 소프트 소재의 ‘피너츠 홀리데이 삭스’과 ‘웨이스트 웜 쇼트 팬츠’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또 스누피, 우드스톡, 찰리브라운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쿠션과 후리스 블랭킷, 후리스 룸슈즈 등 다양한 홈 액세서리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겉감은 매끄러운 마이크로 후리스, 안감은 실키후리스를 사용한 리버시블 블랭킷은 버튼을 잠그면 판초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다. 3가지 패턴으로 출시된 룸슈즈는 후리스 파자마 세트와 함께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