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니모리, 꽝 없는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맥북, 아이폰, 에어팟 등 18만개 경품 준비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2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꽝 없이 100% 당첨되는 놀라운 ‘홀리모리! 토니모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어머나 세상에’ 라는 의미를 지닌 감탄사 ‘Holymoly’를 활용한 ‘Holymoly Tonymoly!’를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연말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감탄시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의 ‘홀리모리! 토니모리!’ 즉석 당첨 이벤트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 동안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꽝 없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토니모리 제공]

해당 프로모션은 꽝이 없는 100% 즉석 당첨되는 이벤트로 10일 동안 애플 2020 맥북 에어, 애플 아이폰 12프로,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3만원 권과 쇼킹카라 스페셜 키트, 제로퍼제로 한정판 굿즈 파우치, 기타 토니모리 베스트 셀러 제품 등 18만 개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비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1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통합 회원은 하루 1번의 기회와 제품 구매 시 추가 2회까지 하루 총 3회씩 무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는 연말 쇼핑지원금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22일부터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2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혜택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지만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클린 큐어 세니타이저 티슈’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앞서 토니모리는 홀리데이 연말 시즌 ‘홀리모리! 토니모리!’ 프로모션 일환으로 연말 분위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 굿즈를 앞서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어머나 세상에!’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라며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토니모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